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7월 항공과 주요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0

본문


ABC승무원학원은 7월 3일 항공과 주요대학 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입시박람회에는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10일(토)에는 항공과 교수님을 초청해 입시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두 행사 모두 2022학년도에 새롭게 바뀐 입시면접 포인트와 학과정보, 면접절차와 면접후기등을 제공한다.

또한 매달 항공과 교수님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월말평가와 다양한 릴레이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6월에 진행한 크레센도 국제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과 교수님들과 함께한 1:1 답변첨삭 그리고 인덕대학교 글로벌 항공서비스학과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ABC승무원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입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재원생의 합격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

현재 여름방학 특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방학 기간 동안에는 거리가 먼 지방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수업은 소수정원제 승무원과외식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수시1차 정규 반, 수시2차단기 집중 반, 고1, 2학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학년별로 정해져 있는 인원과 클래스만을 모집하고 있다.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