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전국 항공과 대학교와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1

본문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표본으로 불리는 ABC스튜어디스학원이 전국 항공과 대학과 협업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수험생들 및 학부모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1월부터 진행된 월말평가는 매월 진행 하는 실전모의면접 교육으로 실제 항공과 교수진들을 초청해 ABC승무원학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항공과 수시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체크 및 평가후 개별 피드백을 해준다고 전했다.

해당 대학은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항공과 주요 대학으로 2년제와 4년제 대학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학과 체험이란 수도권에 있는 주요대학 항공서비스과에 직접 방문하여 기내실습 및 이미지 메이킹 등 승무원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ABC 항공과학원은 올해 들어 명지전문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인천재능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과,인덕대학교 글로벌 항공서비스과를 진행했으며 7월에는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학과 체험을 앞두고 있다.

현재 여름방학 특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특징으로는 지방거주자들의 거리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기숙사 사용을 하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BC승무원학원의 모든 수업은 소수정원제 승무원과외식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시1차 정규반, 수시2차 단기 집중반 등 학년별로 정해져 있는 인원과 클래스만을 모집하고 있다.

릴레이 행사 참여 및 승무원학원 비용 등에 대한 상담신청은 서울 강남-홍대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