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2023학년도 항공과 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6

본문



ABC승무원학원이 주요 항공과 18개 대학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항공과 대학 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BC승무원학원은 7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강남점에서, 8월중에는 홍대점에서 각각 '2023학년도 항공과 대학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라며 "이번 입시박람회는 주요 18개 2,3년제 전문대학과 4년제 항공과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항공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직접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대학, 학과 소개, 학과 컨설팅, 졸업 후 진로,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는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보다 정확한 2023년 입시전형과, 최근 면접 동향, 또한 대학 진학 후 항공승무원이 되기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진로의 방향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명지전문대 항공서비스과 등이다."라며 "항공과 입시설명회와 더불어 ABC승무원학원은 여름방학 동안 집중적으로 수시, 정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방학특강반을 모집 중에 있다. ABC승무원학원은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 매달 항공과 교수진을 초청해 월말평가(실전모의면접)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입시설명회 참여신청 및 수업에 대한 교육상담은 서울(강남/홍대)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가능하며, 각 대학별 입시정보 및 승무원학원수강료(비용), 이미지체크 등에 대한 상담도 항공입시전문가들과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