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박○원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저는 22년 9월부터 ABC승무원학원 홍대점에서 수시 1차 단기반 수업으로 항공과 입시 준비를 한 백운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박○원 입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비행기를 타면 한국인 승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외국인 승객분들에게도 유창한 외국어 실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승무원분들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고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의 성격과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해 승무원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승무원학원을 알아보는 중 먼저 항공과를 준비하던 친구의 추천으로 ABC승무원학원 상담을 받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으며 디테일하게 짜여진 체계적인 수업 방식에 믿음이 갔고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어 선생님께서 한 명 한 명 봐주신다는 것과 내신이 낮은 저에게 저와 같은 내신으로도 합격한 사례를 보여주시며 할 수 있다고 해주셔서 고민 없이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 개인적으로 담당선생님이 계셔 언제든 답변을 첨삭 받을 수 있었고 매번 어피, 화장 이런 작은 것들도 계속 신경 써주셨습니다. 학생들과 소통이 잘되고 학생들에게 관심을 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 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체계적인 수업방식과 꼼꼼하신 선생님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을 하실 때 “그냥 무조건 이렇게 하면 안 된다” 같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그렇게 하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지 방법을 알려주시는 등 면접에서 꼭 필요하고 중요한 것들만 알려주셔서 유익하고 실제 면접에 가서도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정말 디테일 한 거까지 하나하나 봐주시는 덕분에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또 소수정예로 수업을 하여 목소리톤, 말투, 어피, 화장법 한 명 한 명 봐주셨던 것도 좋았습니다.
  • 5. 면접후기
    저는 입시준비를 할 때 수업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지만 친구들과 함께한 서로 모의면접을 봐주는 스터디도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모의면접을 보며 나도 몰랐던 나의 안 좋은 습관과 단점들을 알게 되어 고칠 수 있었습니다. 또 동영상 촬영을 해서 보면 나의 고쳐야할 점이 한눈에 보여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만약 스터디를 안 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스터디 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힘들어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노력해 원하시는 1지망 학교에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6.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저는 다른친구들에 비해 항공과 입시준비를 정말 늦게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들의 도움과 체계적인 수업 방식으로 중요한 것들을 빠르게 배우고 익히며 늦게 시작한 만큼 최선을 다해 노력하였습니다.
    또, 너무 늦게 시작해 잘하는 친구들을 보면 합격할 수 있을까 불안하고 초조했지만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셔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피드백들을 줄여가며 열심히 노력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늦게 시작했던 입시라 제가 원하던 학교에 입학했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다 열심히 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항상 도와주셨던 선생님들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